본문 바로가기

Geocaching/Story

지오캐싱 사이트가 완전히 새단장 하였습니다.

Geocaching.com 사이트가 그동안 앞에 st를 붙여 베타 테스트던것을 끝내고,
서버 공사를 끝남과 동시와 함께 개편을 끝내었습니다.

이번 개편에는 언어에 한글로 변경도 가능하여 한글로 이제 지오캐싱이 가능하여 졌습니다.
그동안 수고해주신 한국 지오캐셔 어르신들께 감사드립니다.


하단에 Choose your language : english 라는 부분을 클릭하면 한국어라고 자랑스럽게 -_-;
허나 실지로 표현되는 한국어 부분은 많지 않습니다. 한국어 스탭이 따로 배정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자발적 지원인 보란티어로
현재 각국에서 하고 있는 거기 때문에 할수있는 부분만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실질적으로 저기에 표현된 것만으로도 전 참으로 굉장하다 싶네요. 국내에는 캐셔도 100여명도 안되기 때문입니다.
한국어로 눌렀을때 따지면 모든 메뉴얼도 한국어로 나와야 정상이지만 아직 거기까지는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전 영어를 하지 못하는 남자니깐요. (-_- 흐믓하.ㅁ.......지 못함.. ㅠㅠ )
일본 캐셔는 3000여명이 넘는데 불구하고 아직까지 메뉴에 나오지 않아있습니다.
일본도 하고있다곤 하는데 알아서들 잘 해서 그런감 ㅡ.,ㅡ; 물어봐야겠네요.


특히 열정적으로 수고해주신 푸른하늘님께 감사드립니다. (수술중이라고 제가 늦게 소식을 접했는데 빨리 완쾌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많은 분들이 좀더 편하게 지오캐싱을 즐길수 있음 좋겠습니다.
다만 번안이 완벽하지 않기때문에, 조금이라도 리딩이 되시는 분이시라면 영어로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젊으신 분들은 공부도 되는 편이기 때문에 가급적 영어로 진행하시길 바라는 편입니다.